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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stroy()는 특정 시간 동안 GameObject나 Component를 제거하는데 사용하는 함수이다.
Input.GetKey(KeyCode.Space)는 스페이스바 키를 누를 경우 지정된 오브젝트가 게임 뷰에서 제거된다.
Update() 함수 내 gameObeject를 destroy 해주면 게임오브젝트가 제거되지만,
GameObject other을 public으로 선언해주고 인스펙터 스크립트 other에 원하는 오브젝트를 가져다 놓으면
씬 뷰에서 제거 대상을 자유롭게 바꿔줄 수 있다.
Destroy(GetComponet<컴포넌트 이름>())를 호출해 컴포넌트 자체를 제거할 수 도 있다.
추가적으로 Destroy(gameObject, 3f)와 같이 delay time을 설정해주면
함수 호출 시 3초 후에 오브젝트가 제거되도록 응용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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